logo

글 수 53
 
조회 수 : 329
2012.05.26 (09:36:59)

어제 만렙을 찍었다죠.

 

여기서 어떻게 겜을 하냐고 -_-?

 

...PO 노트북 WER 입니다. 네 그렇습죠. 삼송 뭔 시리즈? 그거로 돌렸어요. 잘 돌아가더이다... 블앤소도 돌아가니 뭐.. 할말은 다했지..

 

덕분에 짧지만 블앤소 클베도 해보고(처음엔 영감 계정으로 했으나 나중에 뭔 넘버를 공짜로 얻기에 성공해서 개인 계정으로 했음) 나름 즐기기는 했구먼..

 

디아를 만렙을 찍고나니..

사실 왠지모르게 의욕이 좀 죽어버렸슴다.

자꾸 자꾸 반복되는 퀘에 더러운 챔피언,고유네임드를 보며 스팀을 받다보니.. (아 진짜 추가체력에 빠름 데미지반사 벽생성(또는간수) 융해는 정말 짜증나더이다.)

 

장비를 업글하는 재미라도 있으면 좀 어찌어찌 계속 해보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장비는 더럽게 안나와(내가 원하는거) 뭐 쉽게나와도 재미없고.. 블자꺼니까 시간을 투자해야 나오긴 하겠다만.. 그냥 좀 아쉽달까;; (너무 거저먹으려고 하는건가-_-a)

 

뭐 몇일전엔 영감의 그일(...)도 있고하고..

여러모로 지금 의욕이 반토막 난상태랄까요 ~ 게다가 곧 나는 끌려가고 (A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블앤소 오베를 하고 싶긴한데..

그떈 이미 잡혀가 있는 상태라 못하고.. 나와도 잠시후에 또 잡혀갈테니..

한 보름정도 있을텐데 그때 미x듯이 달려야 할듯.

 

뭐 그냥 그렇다구요..

 

다들 잘 지내는지...는 뭐... 다들 잘 지내겠지(...)

저요?

지금 여기에 글 쓰고있는걸로 설명잉 되리라 생각합니다.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아 알기쉽게 말하면 여기 인간들 뭐라하던 신경 안쓰고 지금 내 맘데로 움직이고 있다는 거 정도.)

 

여튼 더울텐데 몸 자알 간수들 하시고 담에 또 봅시다.

 

 

 

덧 : 린족 기공사는 내꺼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profile

몸도 마음도 놓아야지..

2012.05.26 12:19:16 (*.90.28.245)
스피
profile

img_20120514155017_ad305470.jpg

 

<:3

<O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뭐 해킹당한건 어쩔 수 없지...잃어버린 돈은 아마 5~60정도 될 것 같은데, 일단 아직 해킹복구 신청은 안 한 상태쟈. 하고 몇일을 안하느냐 하지않고 걍 그동안 즐기느냐 뭐가 나은진 모르겠지만.

게다가 해킹복구는 두번이 한계라고 하니 그중에 한번써먹는게 아쉽기도 하고.

일단 오늘까지 생각 좀 더 해봐야지. 그동안 동생이 할거라면 걍 복구 안할려구.

잔인한 해킹범놈이 다음 때가 올때까지 돈 더 모아놓으라고 장비는 그대로 남기고 갔쟈

 

디아의 경우는 2에선 스킬과 스탯이 제한되있다보니 다시 캐릭을 키우곤 했기에 더 오래 붙잡고는 했는데(늑드루를 키웠으니 이번엔 초ㅋ...엘레드루를 키워본다던지) 이번 3는 한 캐릭을 키우고나면 다시 키울 이유가 없어진것도 좀 지루하게 느껴지는 이유일지 모르겠어. 굳이 성별을 다르게 해서 키워보고싶거나 하는게 아닌 이상에야.

그리고 무엇보다 2할때와는 주변상황이 다르기도 하고 ㅎㅎ

만렙찍은 후 할거는 템 파밍뿐인데, 할멈말대로 그리 잘 나오는게 아니니..일단은 다른사람들 렙높아지면 다같이 하는걸 목적으로 삼는게 나을듯해. 또 이게 우리가 디아하는 이유이기도 하니까.

...근데 해킹 <3...

 

할멈은 곧 예전에 얘기했던 벽면수련을 들어가겠구만. 한동안 못보는게 아쉽지만 그렇게 나오라고 했는데도 계속 하는걸 보면 그만한 이유가 있는 거것지. 잘 다녀오는 편이 좋아 <:3

블소는 난 슴가없는 린족엔 관심없으니 걱정은 말그래이. 오베이후 할멈이 올때까지 정수나 돈 등을 좀 모아놓겠쟈.

근데 그쪽상황을 자세히 모르긴 하지만 주변에 마찰은 안생기게 주의하고...짜증나는 놈이 한명이라도 생기면 (특히 위엣놈이라면) 생활하는거 자체가 고역이니깐.

할멈은 겉으로는 틱틱대지만 천성 자체는 순둥이니 조심하는 것이쟈 <:3

 

<:3

<:3 순둥이

2012.05.26 13:23:25 (*.253.145.151)
sin
profile

코샤크나 지지메 ;0..

 

좋은 판단이다..

..이게 아나지 여튼 난 기공사가 맞는거 같더군.. 기공사나 소환사 체질인데.. 아무래도 기공사가 더 끌리는구먼.

고로 난 기공사쟈 :3 +

그리고 린족은 관심밖이었는데 이번 클베때 케릭 생성으로 외형 꾸미기 하다보니 필이 꽃혔나봐(...)

오오 이때만큼은 로리찬양...

고로 난 린족 기공사(퍽) 도망다니면서 딜하는걸 보여주지 :3/ (...아 와우 법사 생각나네 -ㅂ-)

 

뭐 이젠 렙업이나 돠드려야겠어.. 솔직히 혼자 헬도는것도 심심하고..

근데 지금 전에 사이안좋던 두놈도 디아를 하는데 말이지..

이것들이 나보고 헬 쩔해달래.. 그것도 모잘라서 템도달래 :3

 

...

........

..............

 



코샤크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놈들 내게 자비를 바라지 마라 ;O

 

 

·ㅛ· 순둥이?

·ㅅ· 그냥 생각이 없는 거겠지 (퍽)

 

2012.05.26 21:17:13 (*.135.138.197)
tomoyo
profile

호...드디어 만렙인건가..ㅇㅅㅇ

 

난 이번에 세번째 케릭인 마법사를 만들어서 키우는중,,.,ㅇㅅㅇ/

이번엔 얼마나 갈지는 모르지만

 

2012.05.28 13:22:14 (*.234.197.238)
네샤마
profile

디아 만렙 축하드려요~
그 사이 안좋으시던 더러운 두 땡중도 디아한단 말인가요=ㅁ= 그딴 사람들은 던전에서 보스 앞에 데려다놓고 로그아웃해 버리세요!

2012.05.28 19:53:57 (*.122.51.91)
초코우유
profile

만렙...!

음, 디아를 중심으로 저희가 뭉치긴했는데

뭔가 예전같지가 않네요 저도 그렇고 ㅎㅎ..

조회 수 : 223
2012.05.08 (20:13:17)

아프면 항상 두가지 이상이 항상 겹쳐서 아프지 -_-?

 

어제 새벽 6시부터 오후 5시30분 까지 일하고 (중노동..) 와서 온몸이 쑤시고 죽을거 같아서 사우나 갔었거든요, 그리고 저녁도 못먹어서 저녁을 초습히드로 처묵하고 들어갔죠.

 

온몸이 아팠고해서 내일은 몸살기가 있겠네.. 라고 예상은 했는데... 막상 잠은 안오고 12시쯤에 잠이 꺠서 멍때리다 일과 시작하고...

오전에 몰래 오징어(훈제) 하나 사서 먹었는데.. 아주 약간 먹었는데 그게 바로 체하더니 잠잠하던 몸살기운도 바로 나타나버리더군요.

 

오늘은 제사도 있고해서 안 올라갈 수도 없고해서 올라가서 근성으로 버티고 엎어졌는데..

토사광란이었죠 -_-;; 한 양쪽으로 5번은 한듯..

그리고 1시부터 쓰러져 7시 50분에 일어나니..  이제 좀 나아졌네요;;

 

난 왜 맨날 아프면 증상이 두가지 이상 겹쳐서 나올까 - _-

여튼 모두 먹는거 조심하시길..

profile

몸도 마음도 놓아야지..

2012.05.08 20:43:23 (*.199.195.38)
스피
profile

이할멈 걱정시킬땐 항상 두배로 걱정시키지 않는가 <;O

카톡에서 갑자기 조용해지길래 또 개집을 수리하나 했더니 몸살에 급체였구먼.

몸이란게 한순간에 낫는게 아니니 앞으로 며칠은 더 조심하그래이.

2012.05.08 22:57:54 (*.35.57.79)
tomoyo
profile

음 하나의 병이 다른병으로인해 악화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경우는 그 하나의 병을 너무 무시하고 놔둔 결과라고 생각드는..

몸이 안좋을땐 그때그때 몸을 조심해서야 하는데...

또 조심하지 않았구나아아아아;ㅁ;!

2012.05.13 23:05:03 (*.235.123.19)
초코우유
profile

음 지금은 좀 괜찮아 지셨으려나 모르겠네요

이놈들이 몸이 아플때 총공격을 펼쳤나...

 

조회 수 : 224
2012.02.09 (06:42:39)

더러운 수계교육을 갑니다.

 

기본이 6kg가 빠지는 더러운 코스죠 -_-

 

뭐 여튼... 살아서 봅시다(...) 살아서...

 

 

 

 

 

'교육을 중지합니다'

'중지합니다'

'앙되자나?'

'안도 멈출수가 없어'

'안되'

 

 

.

..

...

....

.....

 

 

 

 

<O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profile

몸도 마음도 놓아야지..

2012.02.09 11:06:01 (*.90.28.245)
스피
profile

<:3

<:3...

<:3......

<:3

<;O 브롸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죽지말그래이...

2012.02.12 16:56:02 (*.233.46.184)
초코우유
profile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굿럭...!

생환을 기원합니다 [?]

2012.02.17 20:23:42 (*.234.198.132)
네샤마
profile

살아서 돌아오세요ㅠ

조회 수 : 342
2012.02.02 (16:30:54)

아아..

 

나도 어느덧 동프빠가 되었구나...

 

넨도 동프 구입하고 싶은 욕구가 불끈불끈 ~_~ (A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동방 프로젝트 환상만화경 ~ 춘설이변의 장 ~ (DVD 1280x720 x264 AAC)[16-25-53].JPG

profile

몸도 마음도 놓아야지..

2012.02.02 16:33:17 (*.90.28.245)
스피
profile

<:3

<:3 여기서 그녀를 닮은 것을 고르시오

2012.02.02 16:41:28 (*.121.93.221)
sin
profile

초코 : 란

심 : 중국이

에피 : 엘리스

톰상 : 유유코

나 : 플랑 또는 마리사

영감  : 치르노 (퍽)

2012.02.03 10:02:12 (*.90.28.245)
스피
profile

아니 그녀를 고르라니까 뭘 하는 짓이지(퍽)

근데 치르노가 대체 누구여 <:3

2012.02.04 04:45:02 (*.121.93.221)
sin
profile

란 : 제일 윗중 가운데 여우꼬리

중국이 : 두번째줄 나팔부는 녀석 옆 (초록모자에 별마크)

엘리스 : 중국이 옆 머리띠 하고있음

유유코  : 하늘색 두건(?)을 쓰고있으며 밥상에서 밥먹고있음

치르노 : 제일 아래 가운데 하늘색머리에 웃고 있음

마리사 : 가운데부분에 있는 두사람(잔을 챙~ 하고있는)중 오른쪽

플랑 : 치르노 위치에서 오른쪽에 초록모자아이를 타고있음

 

...이상쟈 :3

2012.02.04 13:00:00 (*.90.28.245)
스피
profile

플랑!

할멈은 플랑이야!

2012.02.06 18:22:39 (*.35.24.63)
네샤마
profile

치르놐ㅋㅋㅋㅋㅋㅋㅋㅋ종종 패러디같은 거 보면 큰웃음주는 애였는데 말이에욬ㅋㅋㅋㅋㅋ

 

케흠; 대부분 이유를 알거같은 캐스팅들이군요~'ㅂ'

2012.02.07 16:44:41 (*.121.93.221)
sin
profile

나름 필이 오지않습니까 *-_-*

2012.02.02 16:43:56 (*.121.93.221)
sin
profile

여튼 동프 넨도를 사기로 결정했다 !!

 

...아 그전에 폰부터 사야겠구나..

:3

:3..

<3....

<0 Aㅏ.....

2012.02.02 21:15:59 (*.135.138.43)
tomoyo
profile

유유코인가...응?

 

그리고보니 신이 사용하는 아이콘이 유유코 같은데...

그나저나 지금쯤 신은 고생이 많을듯하네...

힘내...;ㅁ;

2012.02.03 08:45:33 (*.121.93.221)
sin
profile

... 일단은 그렇지요.

 

하지만 성격상으론 톰상이 어울리는듯 (펑)

2012.02.03 10:02:26 (*.90.28.245)
스피
profile

유유코도 ㅇㅅㅇ냐!

2012.02.04 04:46:06 (*.121.93.221)
sin
profile

유유코는 진짜..

 

ㅇㅅㅇ 란 느낌이 좀 있군(...)

ㅇㅅㅇ 하다가

-ω- 하다가..

-ㅅ- 도... (퍽)

 

...참고로

 

"성격은 매우 낙천적. 매사에 의욕이 없고 무사태평에 덜렁거리는 감도 있어 콘파쿠 요우무가 할 일만 늘어난다. 동방문화첩/서적에서 샤메이마루 아야와의 인터뷰와 동방자향화에 실린 ZUN의 소설, 동방구문사기의 아큐의 주석을 보면 약간 건망증도 있는 모양. "
 
엔하위키 펌쟈 (퍽)


 

2012.02.04 12:59:36 (*.90.28.245)
스피
profile

-ㅅ-를 보고 어 그건 할멈이잖아! 하려다가...

...

 

'매사에 의욕이 없음'

- 쿨...

 

'무사태평'

- (그녀가 죽자)아이구 톰상 -       그녀 : ㅇㅁㅇ/

 

'덜렁'

- (그녀가 졸개방에서 각성기를 날린다)       그녀 : 갓 (요즘은 겍)

 

'건망증'

- ㅇㅁㅇ      >       ㅇㅁㅇ 깜박한..푹!

 

히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톰상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조회 수 : 341
2012.01.20 (09:35:21)

간간히 틈내서..

 

이거하고있어요..

 

2012_01_19_0001.jpg

 

카이라고 안했나카이

 

다른건 몰라도 케임만은 내 자는 시간을 쪼개서라도 해주겠어 ;O  <-라는 각오로 하고있..

 

Aㅏ... 졸려 <3

<3

<3zzZ

profile

몸도 마음도 놓아야지..

2012.01.20 11:37:34 (*.90.28.245)
스피
profile

오 이것이 카이인가? 마치 맥형님을 떠올리게 하는 매서운 눈매로구만~

마영전은 아예 관심을 끊은터라 카이 나온다는 말은 들었어도 영상같은건 한번도 안봤었는데.

언제 플레이 영상을 올려보는 편이 좋아 <:3

 

...그래도 잠은 자(퍽)

2012.01.21 10:00:02 (*.90.28.245)
스피
profile

그나저나 할멈은 역시 저 아이디로 할 줄 알았어 ㅋㅋ 길티기어인가?!

2012.01.21 14:50:15 (*.226.171.2)
sin
profile

자기 소개글은..

 

고레가 과가크노 치카라다 ;O

..퍽

2012.01.20 21:44:15 (*.135.138.106)
tomoyo
profile

그래도 잠은 제대로 자는게 좋아...:3+

2012.01.21 14:50:32 (*.226.171.2)
sin
profile

:3

:3..

:3

:3(코피 질질)

2012.01.20 22:23:12 (*.118.19.65)
네샤마
profile

주변에 다들 저 카이 플레이하더라구요~ 플레이가 재밌다던데!

지금은 게임이 유일한 삶의 낙인 거로군요ㅠ

2012.01.21 14:11:55 (*.90.28.245)
스피
2012.01.21 14:51:09 (*.226.171.2)
sin
profile

:3

:3..

:3

:3

:3

:3...

:3

 

 

 

 

 

 

 

 

 

 

 

 

 

 

 

 

 

 

 

 

 

 

 

 

 

; ω ;

Tag List